로그인 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물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정인테리어님~! 약정 종료 재가입을 고려중이시군요~!^^ 1. KT 인터넷 재약정은 KT고객센터 (100번)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2. 현재 모든 통신사는 해지 후 재 가입이 불가능하도록 기간을 두고 있으며 다른 명의로 가입 신청을 하더라도 결합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에 해지 후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신규 가입 사은금보다 재계약 사은금이 훨~신 적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약정 종료 후 다른 통신사로의 이동을 고려한답니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차별하는 통신사는 반성해야 합니다 ㅠㅠ 정도넷 고객센터를 통해 재계약 or 통신사 변경을 비교해보세요~! 사은 혜택, 요금 차이, 3년 전 설치한 상품과 현재 설치되는 상품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1544-5125 연락 주시면 전문상담사가 자세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KT 약정 만료~어느 상품으로 변경하면좋을까요
대칭형 문의
(상담예약 24시)
댓글1
안녕하세요 정인테리어님~!
약정 종료 재가입을 고려중이시군요~!^^
1. KT 인터넷 재약정은 KT고객센터 (100번)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2. 현재 모든 통신사는 해지 후 재 가입이 불가능하도록 기간을 두고 있으며 다른 명의로 가입 신청을 하더라도 결합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에 해지 후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신규 가입 사은금보다 재계약 사은금이 훨~신 적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약정 종료 후 다른 통신사로의 이동을 고려한답니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차별하는 통신사는 반성해야 합니다 ㅠㅠ
정도넷 고객센터를 통해 재계약 or 통신사 변경을 비교해보세요~!
사은 혜택, 요금 차이, 3년 전 설치한 상품과 현재 설치되는 상품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1544-5125 연락 주시면 전문상담사가 자세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