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전문 상담사에게 물어보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약정기간 만료 전 해지 시 발생하는 위약금은 품질 문제나 이전 설치 불가 등의 사유가 아닌 경우 반드시 납부하셔야 합니다. 일부 업체의 위약금 대납/지원 광고는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사은금으로 위약금을 상쇄하는 방식이므로, 결국 고객님께서 납부하시는 것과 동일합니다. 1544-5125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위약금과 사은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 알뜰문의요
상담신청했어요
(상담예약 24시)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약정기간 만료 전 해지 시 발생하는 위약금은 품질 문제나 이전 설치 불가 등의 사유가 아닌 경우 반드시 납부하셔야 합니다.
일부 업체의 위약금 대납/지원 광고는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사은금으로 위약금을 상쇄하는 방식이므로, 결국 고객님께서 납부하시는 것과 동일합니다.
1544-5125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위약금과 사은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