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게시판

  • 문의게시판

도와주세요

  • zxczxcv
  • 작성일2023-07-06
  • 조회수145
안녕하세요
​​​인터넷관련 도움 부탁드립니다
sk인터넷 쓰다가 4개월 전 갑자기 연락와서 sk계속 사용하면 요금 올라간다고
통신사 바꾸고 sk 약정 6개월 남은건 요금 납부해준다고 해서 lg로 인터넷 변경했어요
사은품은 하나도 못받았고 며칠 전 확인해보니 약속한 요금 한번을 안내줬길래
전화해서 따지니까 6개월치 요금하라면서 15만원 주길래 받았습니다;;
그 뒤로 인터넷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많이 받을 수 있다는걸 알게되서 전화해서 따지니까 신경질내면서 끊더라고요
너무 괴씸하고 사기당한거같은데 인터넷 취소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취소하고 약정종료되면 정도넷에서 가입하려고요
도와주세요

 

댓글1

  • 정도넷
    2023-07-07 10:03:52

    안녕하세요 zxczxcv님~!
    정도넷을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기존 sk약정이 6개월 뒤 만료되는데.. 피싱 업체로부터 연락을 받고 LG상품을 설치하여 현재 이중으로 SK,LG 인터넷을 이용 중이시군요..ㅠㅠ
    우선 LG 100MB 인터넷 단독 가입의 경우 가이드라인 규정 상 23만원 이상 30만원 이하의 신규가입 혜택을 제공해야 하는데 가이드라인이 지켜지지 않았네요
    정상적인 업체라면 절대 이중 가입을 권유할 리가 없으며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거는 아웃바운드 자체가 불법 영업으로 고객님의 가입 정보를 어떻게 알고 연락했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다행히도 가입 기간이 길지 않으니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으로 해당 내용 강력히 민원을 넣으시고 장비 반납 시 해지 위약금이 얼마인지 확인해보세요.!

    공정경쟁지원시스템
    https://www.fcss.or.kr/report/guidview.do
    접속하셔서 가이드라인 미달 신고 가능합니다.!

    어려우신 점 있으시면 재문의 주시거나 아래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

    언제든지, 상담을 원하실 때.!
    ☎1544-5125 연락 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고, 통화하실 휴대폰 번호와 연락 가능한 시간을 남겨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상담, 신청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s://jungdonet.com/contents/08_request/online.html?online_id=koweb_online_question

1544-5125

  • 평일09:00~18:00
  • 토요일09:00~15:00
  • 일요일 휴무
  • 상담예약 24시

(상담예약 24시)

상담신청